"맛있으면 진짜 0칼로리" 롯데마트, '제로 칼로리' 음료 3종 단독선봬

입력 2022-08-19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로칼로리 음료. (롯데마트)
▲제로칼로리 음료.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올 6~7월 제로 칼로리 음료 매출이 전년대비 70% 이상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음료 인기에 힘입어 롯데마트는 제로 칼로리 음료 단독 상품 3종을 판매한다. 파우치 형태의 1.5ℓ 대용량 상품으로 ‘캐모마일 릴렉스 제로’, ‘제로 스파클링 에이드 라임/피치’로 총 3종이다. 지난달 말 출시 이후 3주 동안 약 2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마트는 제로 칼로리 음료 이외에도 ‘로푸드(Low food)’ 트렌드에 걸맞은 저칼로리 디저트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롯데마트의 디저트 자체 상표(PB)인 ‘스윗허그(Sweet Hug)’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인 ‘330㎉ 파인트 민트초코/370㎉ 파인트 다크초코(474㎖)’가 있다. 유지방과 설탕의 함량을 낮추었지만 젤라또 수준의 쫀쫀한 식감과 진한 초코맛으로 여름철 '어다행다'(어차피 다이어트할거면 행복하게 다이어트하자) 다이어터족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는 더욱 다양한 저칼로리와 제로 칼로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세홍 롯데마트 기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새롭게 주목 받는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에 발 맞추어 여름철 다이어터 소비자들을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로, 저열량 상품뿐만 아니라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식음료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19,000
    • -2.09%
    • 이더리움
    • 4,611,000
    • -2.45%
    • 비트코인 캐시
    • 730,000
    • +5.19%
    • 리플
    • 2,134
    • +10.17%
    • 솔라나
    • 356,900
    • -1.92%
    • 에이다
    • 1,519
    • +24.82%
    • 이오스
    • 1,061
    • +9.38%
    • 트론
    • 289
    • +3.58%
    • 스텔라루멘
    • 605
    • +53.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000
    • +4.82%
    • 체인링크
    • 23,290
    • +8.33%
    • 샌드박스
    • 545
    • +10.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