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면 진짜 0칼로리" 롯데마트, '제로 칼로리' 음료 3종 단독선봬

입력 2022-08-19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로칼로리 음료. (롯데마트)
▲제로칼로리 음료.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올 6~7월 제로 칼로리 음료 매출이 전년대비 70% 이상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음료 인기에 힘입어 롯데마트는 제로 칼로리 음료 단독 상품 3종을 판매한다. 파우치 형태의 1.5ℓ 대용량 상품으로 ‘캐모마일 릴렉스 제로’, ‘제로 스파클링 에이드 라임/피치’로 총 3종이다. 지난달 말 출시 이후 3주 동안 약 2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마트는 제로 칼로리 음료 이외에도 ‘로푸드(Low food)’ 트렌드에 걸맞은 저칼로리 디저트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롯데마트의 디저트 자체 상표(PB)인 ‘스윗허그(Sweet Hug)’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인 ‘330㎉ 파인트 민트초코/370㎉ 파인트 다크초코(474㎖)’가 있다. 유지방과 설탕의 함량을 낮추었지만 젤라또 수준의 쫀쫀한 식감과 진한 초코맛으로 여름철 '어다행다'(어차피 다이어트할거면 행복하게 다이어트하자) 다이어터족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는 더욱 다양한 저칼로리와 제로 칼로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세홍 롯데마트 기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새롭게 주목 받는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에 발 맞추어 여름철 다이어터 소비자들을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로, 저열량 상품뿐만 아니라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식음료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498,000
    • +2.16%
    • 이더리움
    • 4,435,000
    • +5.47%
    • 비트코인 캐시
    • 924,000
    • +8.64%
    • 리플
    • 2,839
    • +3.76%
    • 솔라나
    • 187,300
    • +4.06%
    • 에이다
    • 561
    • +5.85%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28
    • +5.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160
    • +4.62%
    • 체인링크
    • 18,720
    • +4.64%
    • 샌드박스
    • 176
    • +5.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