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쇼플루언서' 발굴…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 개최

입력 2022-08-23 10: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료제공=NS홈쇼핑
▲자료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패션 자체상표(PB) 개발과 콘텐츠 차별화를 위한 쇼플루언서 발굴에 나선다.

NS홈쇼핑은 블루템버린과 함께 27일 판교 NS홈쇼핑 별관에서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블루템버린은 세계 4대 패션위크(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와 도쿄, 밴쿠버 패션위크에 동시에 초청받은 패션디자이너 김보민이 새롭게 선보이는 소셜임팩트 패션 브랜드다.

2월 진행된 제1회 패션뮤즈 선발대회를 통해 선발된 2명의 수상자가 3월에 열린 파리 패션위크 모델로 무대에 서며 글로벌 무대에 데뷔한 바 있다.

패션뮤즈란 디자이너 지방시의 대표 뮤즈 오드리 헵번과 같이 단순한 모델을 넘어 패션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주고 작품의 표현을 함께 완성하는 파트너를 의미한다.

NS홈쇼핑은 이번 대회를 공동 개최하며, 패션 상품과 콘텐츠 차별화를 위한 패션크리에이터를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발굴한 패션뮤즈와 함께 NS홈쇼핑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패션 PB를 출시하고, 라이브커머스 쇼핑호스트는 물론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쇼플루언서(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의 합성어)로 성장시킨다는 방침이다.

정유찬 NS홈쇼핑 TV컨텐츠본부장은 “라이브커머스의 영향력이 증가하는 시점에 맞춰 스타 쇼플루언서를 선발하고 성장시켜 보고자 한다"면서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주는 지원자들에게는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인기와 수익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가격 인상은 ‘껑충’...식품기업, 연구개발비 투자는 매출의 1%미만 ‘찔끔’
  • "번호이동 가능한가요?"…SKT 해킹 난리에 또 소외된 노년층 [이슈크래커]
  • 교대가 어쩌다가…'내신 6등급' 입결에 더 현타오는 교사들 [해시태그]
  • 한덕수 단일화 ‘반대 입장’ 한동훈…막판 변수로 작용하나
  • 단독 이커머스 1위 쿠팡, 다음 타깃은 ‘재한외국인’…영어 베타 버전 가동
  • 대법, ‘이재명 공직선거법’ 상고심 5월 1일 선고...대선 구도 영향
  • 임신 준비 전 건강 체크는 필수…‘임신 사전건강관리 지원사업’은 [경제한줌]
  • 다 올랐는데 韓 코인은 어디에?…2025년 김치 코인 현주소 [블록렌즈]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044,000
    • -0.28%
    • 이더리움
    • 2,642,000
    • +0.76%
    • 비트코인 캐시
    • 535,000
    • +4.49%
    • 리플
    • 3,304
    • -1.58%
    • 솔라나
    • 214,700
    • -2.36%
    • 에이다
    • 1,028
    • -1.25%
    • 이오스
    • 993
    • +0.81%
    • 트론
    • 357
    • +0.56%
    • 스텔라루멘
    • 403
    • -3.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700
    • -4.54%
    • 체인링크
    • 21,780
    • +0.88%
    • 샌드박스
    • 434
    • -1.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