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대표 화장품 선물세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 20㎖로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보 앰풀 등이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핵심 성분을 10배 함유한 독자 성분인 자하비첩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을 전반적으로 다스려 준다.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은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크림 천삼 섬유 크림과 천삼 상황 크림, 천삼 상황 아이스크림을 모두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천삼 상황 진액도 4개나 내장됐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추석 한가위 보름달을 은은하고 아름답게 담아냈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로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 세트'가 제격이다. 출시 2달 만에 100억 원 판매를 기록한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는 블랙틴트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샴퓨만으로도 3주 만에 자연스럽게 새치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리엔 물들임 샴푸 선물세트는 처음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엔트리 세트(7만 원대)와 꾸준한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베이직 세트(9만7000원대)로 출시된다.
또 다른 대표상품 '리튠 녹용진 3종 기획'은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녹용진 골드 △매일 손쉽게 마실 수 있는 녹용진 에센스 마일드 스틱 △녹용진 에센스 앰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들 모두 당귀, 천궁, 숙지황 등 11가지 식물 추출액을 넣어 맛과 영양 모두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