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자사주 갖기 캠페인 전개

입력 2009-03-25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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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은 자사주 갖기 캠페인 '아이 러브 코오롱(I Love KOLON)'을 벌이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코오롱은 이 캠페인의 하나로 임직원 359명이 자발적으로 반납한 기념일 선물비용과 임원 스톡옵션 행사를 통해 얻은 차익금 중 일정액을 기부해 최근 3800여 주의 자사주를 취득했다고 말했다.

코오롱 관계자는 "이는 회사 가치 상승에 대한 믿음과 임직원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나눔 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코오롱 임직원들은 사상 최고의 실적을 경신하고 더욱 더 우량한 회사를 만드는데 주력하는 한편, 신뢰와 나눔을 바탕으로 적립되는 재원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자사주 갖기 운동을 펼쳐 '주주가치 제고'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한편 코오롱 임직원들은 지난해부터 명절과 창립기념일, 근로자의 날 등에 지급되는 선물비용을 자발적으로 반납해 어린이날 행사, 사원식당 개보수, 공장 전경 리모델링 등과 같은 사업장의 복리후생에 사용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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