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래코드, BTS 무대의상 업사이클링 굿즈 가방 출시

입력 2022-09-21 08: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코오롱FnC)
(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방탄소년단의 무대 의상을 업사이클링한 가방 3종을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래코드와 하이브의 음악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의 협업은 목적을 다한 방탄소년단의 무대 의상을 업사이클링 굿즈로 제작해 지속가능성 가치 전파를 위해 이뤄졌다. 이번 협업 상품은 염색되지 않은 산업용 에어백 소재의 가방 3종으이다. 방탄소년단이 무대에서 직접 입었던 의상을 해체해 가방의 패치 디테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상품은 오직 하나 밖에 없는 유니크 피스로, 패치에는 숫자 ‘1’이 함께 표기된다. 회사 측은 팬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기념품인 동시에 업사이클링이라는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굿즈를 선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코오롱FnC)
(사진제공=코오롱FnC)

이번 협업 굿즈는 코오롱FnC와 하이브의 온오프라인에서 28일 동시 출시된다.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에서 이번 굿즈 가방 판매를 시작하며, 동시에 용산구에 위치한 하이브 인사이트에서는 신규 전시 오픈과 더불어 뮤지업 샵 내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코오롱몰과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의 포토카드 세트와 래코드 상품 구매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이도은 래코드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협업으로 래코드가 지향하는 지속가능패션과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가치와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9만9000달러는 찍었다"…비트코인, 10만 달러 앞두고 일시 횡보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11:4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18,000
    • -0.99%
    • 이더리움
    • 4,627,000
    • -3%
    • 비트코인 캐시
    • 704,000
    • -3.23%
    • 리플
    • 1,927
    • -7.27%
    • 솔라나
    • 347,000
    • -3.4%
    • 에이다
    • 1,371
    • -9.02%
    • 이오스
    • 1,127
    • +0.81%
    • 트론
    • 288
    • -3.68%
    • 스텔라루멘
    • 721
    • -7.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800
    • -4.15%
    • 체인링크
    • 24,310
    • -2.8%
    • 샌드박스
    • 1,056
    • +59.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