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4일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해 드론쇼를 펼쳤다. 드론 1000대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연출하는 모습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해 24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드론 쇼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무드업 인 시티’를 주제로 물리적인 패널 교체 없이 빛으로 냉장고의 컬러와 공간 분위기를 바꾸는 제품의 특징을 드론 쇼에 담았다. 밤하늘로 날아오른 드론 1000대는 무드업 냉장고, 서울의 전경 등을 그려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 모인 시민은 물론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드론이 연출하는 화려한 모습을 감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