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다음 달 16일까지 기간에 따라 전국 57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유명 브랜드 상품 할인과 각종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쇼핑 대잔치 ‘몰빵데이 시즌3’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9월 29일~10월 3일 26개점, 10월 6~10일 7개점, 13~16일 24개점이다.
유명 만화 ‘달려라 하니’ 캐릭터와 협업해 기획한 이번 행사는 ‘달려라 하니와 함께하는 쇼핑 대잔치’를 주제로, 달려라 하니의 이미지에 걸맞은 ‘가을 운동회’의 느낌을 살려 온 가족이 함께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각 점포에 입점한 패션, 리빙, 식음 등 모든 카테고리에 걸친 테넌트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우선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브랜드별로 경량패딩, 맨투맨 등 기획 특가상품을 마련해 저렴하게 선보인다. 탑텐키즈, SFIT, 폴햄키즈, JCB 등 아동 브랜드 역시 가을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행사를 연다.
침구 등 리빙 카테고리에서도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차렵이불, 순면패드 등 기획상품을 전개한다. 모던하우스, 다이소 등의 브랜드에서는 나들이 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쇼핑몰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를 마련해 △행운의 황금빛 감사 봉투(5만 원 이상, 일 100개 한정) △홈플러스 쇼핑몰 1만 원 이용권(신한ㆍ삼성카드 10만 원 이상) △인덕션 프라이팬 혹은 화장지 30롤(15만 원 이상, 점포별 일 30~150개 한정)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기간 매장 내에서는 어린이 줄다리기부터 보물찾기, 제기차기, 링 던지기, 빙고게임 등 고객 참여형 게임으로 구성된 ‘가을 운동회’를 진행해 오프라인 대형마트를 찾은 가족 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즐거운 놀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행사장에는 ‘달려라 하니’ 포토존을 운영하고, ‘가을 운동회’ 참여 고객에게는 ‘하니 공책’ 등 기념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등 참여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과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점포별 행사 내용 상이)
신정연 홈플러스 Mall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몰빵데이 시즌3’ 행사는 단순히 패션, 리빙 카테고리에서의 가을 신상품 할인뿐 아니라, ‘가을 운동회’를 통해 홈플러스를 찾은 가족 단위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