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팸 소포장 제품 3종 출시

입력 2009-04-01 13: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은 캔햄 '스팸'의 라인업 확대 차원에서 소포장 제품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나온 제품은 스팸 싱글 제품으로 양파, 모짜렐라 치킨, 고구마 맛 등 3가지다.

스팸 싱글 양파는 기존 정통 스팸에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양파를 더했으며 스팸 싱글 모짜렐라 치킨은 돼지고기 대신에 닭 가슴살을 넣었다. 저지방 웰빙 아이템으로 모짜렐라 치즈도 첨가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

스팸 싱글 고구마는 햄 제품에는 생소한 고구마를 더했다. 국산 고구마를 10%이상 넣어 향긋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싱글 시리즈는 특히, 소비자들이 금속 캔 제품에서 개봉하는 데 느끼는 불편함을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만든 제품이며 1인분으로, 편의성이 높다. 이 같은 소포장 제품은 최근 경기불황으로 인한 실속구매 트렌드와 잘 부합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팸제품을 담당하는 심명섭 과장은 "소가족, 싱글 소비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스팸 싱글 시리즈를 확대 출시하게 됐다"며 "편의성, 맛과 품질에서 온리원을 자부하는 만큼 시장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가격은 각각 1500원(80g).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485,000
    • -0.33%
    • 이더리움
    • 4,081,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504,000
    • -1.47%
    • 리플
    • 4,154
    • -1.38%
    • 솔라나
    • 291,400
    • -0.51%
    • 에이다
    • 1,178
    • -1.42%
    • 이오스
    • 973
    • -1.52%
    • 트론
    • 359
    • +1.99%
    • 스텔라루멘
    • 521
    • -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150
    • +1.09%
    • 체인링크
    • 28,760
    • +0%
    • 샌드박스
    • 605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