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공모전 통해 LSR·UX 인재 채용 나선다

입력 2022-10-18 1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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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사원 채용 공모전 개최 이미지.  (사진제공=LG유플러스)
▲신입사원 채용 공모전 개최 이미지.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LSR(고객경험 연구)와 UX(사용자 경험) 분야 우수 인재를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심도 있는 연구를 바탕으로 모든 고객접점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발굴할 뿐 아니라, 빼어난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완성도 높은 서비스 사용 경험을 디자인한다.

공모분야는 고객 인사이트, UI(User Interface) 기획 및 설계, GUI(Graphic User Interface) 디자인, UX엔지니어링, 제품 디자인 총 5개 분야다.

‘고객 인사이트’ 분야의 주제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고객경험, 통신 서비스 이용 여정에서의 고객경험, 자사 서비스의 UX 방향이다. ‘UI 기획 및 설계’와 ‘GUI 디자인’ 2개 분야는 동일하게 포스트코로나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미디어·OTT 시장 변화에 따른 미디어 서비스, 메타버스·믹스버스 트렌드 기반의 신규 서비스다.

UX엔지니어링은 자사 K팝 아이돌 전문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아이돌플러스’의 모바일 웹 재설계 및 시제품 개발, 제품 디자인은 미디어 제품군 신규 디자인을 주제로 접수를 받는다.

LG유플러스는 적합성, 분석력, 논리성, 창의성 등 다양한 기준으로 작품을 평가하여 총 12개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김지혁 LG유플러스 LSR·UX담당은 “학력과 전공 상관없이 직무에 대한 역량을 검증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매년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LG유플러스와 함께 고객경험 혁신을 창출할 많은 인재들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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