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신규 브랜드 영상 이미지컷 (자료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새로운 래미안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 브랜드 영상은 ‘미래는 이미 래미안에’라는 슬로건과 함께 미래형 주거기술들을 소개하고 있다. 안면 인식 출입시스템을 비롯해 입주민 맞춤 환경을 제공하는 침실과 욕실을 보여주고, 개인 피트니스 공간, 연주연습실 등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선호를 반영한 새로운 공간에 대한 제안도 담았다.
식사 주문부터 택배, 무거운 짐까지 배달해주는 로봇서비스와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리는 래미안의 조경 콘셉트 ‘네이처갤러리’ 역시 영상에 담았다. 신규영상은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볼 수 있다.
브랜드 영상에 나온 제품들은 현재 상용화를 했거나 개발 중인 아이템으로,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있는 래미안갤러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래미안갤러리는 주말에는 자유 관람, 주 중에는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은 고객의 삶과 함께한다는 Life Companion(삶의 동반자)을 새로운 비전으로 제시하고, 더 발전된 상품과 서비스로 주거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