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 3분기 실적 발표 후 진행된 콘퍼런스콜에서 “갤럭시만의 핵심 경험과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새로운 S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년 스마트폰 시장은 전년 대비해 점진적으로 회복하며 소폭 성장할 것”이라며 “특히 플래그십 스마트 모델은 글로벌 경기 불안 영향에도 더 높은 성장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MZ 고객 기반을 넓히기 위해 디자인 측면에서 디테일 완성도를 높이고 취향을 반영한 신규 컬러도 발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