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서울모터쇼] 션·정혜영 부부, 폭스바겐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09-04-02 16: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폭스바겐코리아는 '2009 서울모터쇼'에서 션과 정혜영 부부를 폭스바겐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폭스바겐 관계자는 "지난해 7월 런칭한 티구안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크게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션과 정혜영 부부는 티구안 뿐만 아니라 폭스바겐 브랜드의 선호도 제고에 크게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폭스바겐 브랜드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말했다.

앞으로 션과 정혜영 부부는 폭스바겐과 관련된 활동에 직접 참여해 브랜드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션과 정혜영 부부는 "티구안을 시작으로 폭스바겐과 인연을 맺기 시작했지만, 사실은 폭스바겐의 열렬한 팬"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폭스바겐을 좀 더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2030년 양자기술 시장 155조원…“韓 소부장 육성 서둘러야”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이곳이 주요 정치인 구금될뻔한 B1 벙커?"
  • 계엄 사태가 부른 '디지털 망명'…정치인도 텔레그램 못 놓는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480,000
    • +3.7%
    • 이더리움
    • 5,426,000
    • +4.51%
    • 비트코인 캐시
    • 778,000
    • +5.21%
    • 리플
    • 3,414
    • +1.37%
    • 솔라나
    • 322,300
    • +5.4%
    • 에이다
    • 1,544
    • +6.12%
    • 이오스
    • 1,549
    • +4.24%
    • 트론
    • 400
    • +3.36%
    • 스텔라루멘
    • 62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400
    • +4.38%
    • 체인링크
    • 34,110
    • +6.89%
    • 샌드박스
    • 1,128
    • +12.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