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 영상 마지막편 공개

입력 2022-11-07 10: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건설, 브랜드 테크 필름 화면. (자료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 브랜드 테크 필름 화면. (자료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의 H시리즈 중 홈투카 카투홈 기술을 소개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Brand Tech Film)’을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 채널에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는 현대건설과 현대차그룹이 공동으로 개발한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다. 홈투카 서비스는 생활공간에서 음성으로 차량의 시동, 공조, 비상등, 경적, 문, 전기차 충전 등을 제어할 수 있다. 카투홈 서비스는 차량에서 생활공간의 빌트인 IoT 기기를 통해 조명, 난방, 에어컨, 가스밸브, 콘센트 등을 제어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힐스테이트에 거주하는 두 남녀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타이즈 형식을 통해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를 소개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영상을 마지막으로 3편으로 구성된 2022년 브랜드 필름을 마무리했다. 1편에서는 현대건설의 브랜드 정체성인 ‘라이프 스타일 리더’를 포트락 파티를 하는 입주민의 모습으로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2편에서는 힐스테이트 주민의 다양한 주거 환경 모습을 통해 첨단 기술력이 담긴 H시리즈의 우수성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서는 홈투카 카투홈이라는 첨단기술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올 한해 소개한 3편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통해 현대건설의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 시청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아이폰14 프로 256GB와 삼성 스마트 플러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