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IBK기업은행)
전산망 장애로 마비됐던 기업은행의 인터넷·모바일 뱅킹 서비스가 복구됐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19일 오전 9시 15분 현재 인터넷 뱅킹 사이트, 모바일뱅킹 앱, ATM(현금자동출납기) 이용이 가능하다.
이날 오전 8시부터 9시 10분까지 약 1시간 동안 기업은행 전산망 문제로 접속 장애를 겪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현재 복구가 완료된 상황"이라며 "구체적 원인은 조사 중이다"고 말했다.
입력 2022-11-19 09:47
전산망 장애로 마비됐던 기업은행의 인터넷·모바일 뱅킹 서비스가 복구됐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19일 오전 9시 15분 현재 인터넷 뱅킹 사이트, 모바일뱅킹 앱, ATM(현금자동출납기) 이용이 가능하다.
이날 오전 8시부터 9시 10분까지 약 1시간 동안 기업은행 전산망 문제로 접속 장애를 겪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현재 복구가 완료된 상황"이라며 "구체적 원인은 조사 중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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