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의 '어스윗어스' 캠페인 종합 편. (사진제공=SK)
▲김형준 SK(주) 브랜드담당 부사장.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환경에 관심이 많고, 친환경 활동에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는 바로 우리입니다. 전기 절약, 잔반 줄이기, 올바른 쓰레기 배출,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일상 속 작은 실천참여가 우리의 지구를 조금 더 스윗하게 만드는 일에 기여할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어스윗어스’ 캠페인은 △에너지(Energy) △테이블(Table) △웨이스트(Waste) △그린(Green) △무브(Move)등 5개 영역의 챌린지 형태의 ‘참여형 캠페인’입니다. 5가지 영역을 대표하는 각각의 앰배서더를 선정, 매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통하고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자발적으로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약 2개월간 진행된 캠페인 기간 동안 3만 명 이상이 챌린지에 참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SK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더 큰 행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업PR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신 이투데이 독자 여러분과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