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모바일인증표준협회 협회장(왼쪽 다섯 번째)이 PASS 파트너스데이에서 우수 활용 사례로 수상한 PASS 고객사 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모바일인증표준협회)
사단법인 모바일인증표준협회는 PASS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고 우수 사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주요 인터넷사업자, 금융기관, 공공기관 담당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협회는 이날 파트너스데이를 통해 PASS를 도입해 가입자 확대 및 고객관리 혁신한 사례,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한 사례, 이용자 보호조치를 강화한 사례 등을 발표했다. 또 PASS를 이용하는 모든 기업에서 PASS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우수사례로 선정된 PASS 이용 기업은 우수상에 한국공항공사, 분당 서울대병원이 선정됐으며 장려상에는 CJ CGV, SK E&S, 흥국생명, 현대해상, 경기도청/경기도평생교육학습포털 지식 등 총 7개 기업이다. 협회는 행사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기업을 위해 선정된 우수사례를 온라인 컨텐츠로 제작하고 PASS를 이용하는 모든 기업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오세현 모바일인증표준협회장(SK텔레콤 부사장)은 “PASS 파트너스 데이는 PASS 앱의 우수성과 PASS 이용 기업의 우수사례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모든 기업이 PASS를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