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서 3관왕

입력 2022-12-09 10: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애드쿠아인터렉티브)
(사진제공=애드쿠아인터렉티브)

FSN는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애드쿠아)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3개의 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애드쿠아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 주최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

8일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KODAF에서 애드쿠아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 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 △틴더 ‘틀린 선택은 없어’로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 △셀트리온스킨큐어 ‘듀얼액트 X 모립 캠페인’으로 디지털 영상 부문 은상을 받았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KODAF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해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정건영 애드쿠아 대표는 “멋진 크리에이티브를 함께 탄생시킨 클라이언트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창의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989,000
    • +0.93%
    • 이더리움
    • 2,799,000
    • +0.61%
    • 비트코인 캐시
    • 483,900
    • -1.97%
    • 리플
    • 3,411
    • -0.26%
    • 솔라나
    • 188,200
    • +1.89%
    • 에이다
    • 1,063
    • -0.56%
    • 이오스
    • 737
    • -0.27%
    • 트론
    • 326
    • -2.69%
    • 스텔라루멘
    • 404
    • -4.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950
    • +2.13%
    • 체인링크
    • 20,880
    • +7.41%
    • 샌드박스
    • 411
    • +1.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