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프렌드십은 연 1회 선정하는 현대카드의 멤버십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현대카드에 입회한 지 3년이 지나고 연간 2400만 원 이상을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굿프렌드십은 현대카드 고유의 혜택 체계인 ‘3층 시스템’을 활용해 실용적인 혜택으로 구성했다.
굿프렌드십 회원은 ‘1층 기본’ 혜택으로 보유 카드의 기본 리워드를 두 배로 제공받는 ‘더블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2층 구독’ 혜택으로 정기 물품 배송, 디지털 콘텐츠 이용, 쇼핑∙여행 이용권 등 다양한 구독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층 선물’ 혜택으로 온∙오프라인 쇼핑, 마트, 외식, 레저, 여행, 금융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만의 라이프스타일∙컬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굿프렌드십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카드 회원에 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 아래,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의 프라이빗 레스토랑 ‘그린하우스(Greenhouse)’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앱 내에 전용 라운지 공간을 조성해 굿프렌드십 회원이 자신의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굿프렌드십을 상징하는 뱃지도 만들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단순한 고실적 회원이 아닌, 오랜 기간 함께한 동반자의 의미를 서비스명에 담아 ‘프렌드십(Friendship∙우정)’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며 “오랜 친구와 여러 경험을 함께하는 것처럼 현대카드만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