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나인 매대.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마트는 연말 홈 파티 수요를 겨냥해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인 ‘마블나인(Marble 9)’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마블나인은 1++(투플러스) 등급 중에서도 근내지방도가 19% 이상이며 육색, 지방색, 조직감, 성숙도 등이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아야 부여되는 BMS(Beef Marbling Score) No.9만 엄선해 선보이는 롯데마트의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다.
행사는 15일부터 21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마블나인 전 품목이 40% 할인 판매된다. 주요 품목으로는 스테이크용 대표 상품인 ‘마블나인 한우 등심(100g·냉장)’, ‘마블나인 한우 안심·채끝·부챗살(100g·냉장)’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마블나인 한우 정육 샤브샤브(100g·냉장)’, ‘마블나인 한우 국거리·불고기(100g·냉장)’를 특가에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설 명절에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블나인’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마트 전 점에서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2023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기간에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등심, 채끝 등 인기 부위로 구성된 ‘마블나인 한우 등심정육세트 1호’, ‘마블나인 한우구이 세트 2호’를 특가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