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닥터나우)
닥터나우는 여성가족부가 인증하는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 친화인증제도는 유연근무제, 가족 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 가족 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서류 및 방문 심사를 거쳐 우수기업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닥터나우는 임직원들이 업무에 몰입하면서 개인 생활에도 충실할 수 있도록 ‘무제한 복지’를 운영하고 있다.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근무할 수 있는 자율 출퇴근제, 별도 승인 없이 사용 가능한 무제한 연차 등 회사 창립 초기부터 일과 삶이 양립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해왔다.
또한, 본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비대면 진료비를 100% 지원해 임직원과 가족의 건강 증진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결혼 휴가 및 경조금 △결혼기념일 휴가 및 선물 △자녀 출산 시 경조 휴가, 경조금 △부모 회갑, 칠순 시 경조 휴가 및 경조금 제도 등을 통해 임직원뿐만 아니라 가족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가족 친화적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임경호 닥터나우 부대표는 “임직원 모두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회사를 위해 몰입하고 있는 만큼, 이들의 삶이 풍요로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기업의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