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은 론칭 2주년을 맞아 메모리폼 매트리스 및 침구를 할인해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매트리스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하고, 사은품으로 ‘메모리폼 미니 멀티베게’를 최대 2개까지 증정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소노시즌은 소노호텔앤리조트가 보유한 베딩 시스템 노하우와 독일 메모리폼 매트리스 제조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보인다"며 "100% 독일에서 생산해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라지킹 사이즈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얼리버드 이벤트도 마련했다. 어드밴스 펌, 스탠다드 펌 라지킹 사이즈 제품을 사전예약 하면 20% 할인해 판매한다. 또 ‘메모리폼 미니 멀티베게’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전국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베이직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렌탈 상품도 신규 출시했다. 제휴 카드로 36개월 렌탈 구매 시 슈퍼싱글 사이즈 제품 기준 월 900원에 렌탈이 가능하다. 또 올해 홈피트니스 시장에 진출하며 선보인 ‘소노시즌 플레이’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에 새롭게 입점해 오는 26일까지 ‘소노시즌 플레이’ 센서를 30% 할인한다.
회사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더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