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 캐릭터를 기반으로 하는 한정판 NFT로 구성
28일 도시에 단독 론칭…네이버페이로 구매 가능
라인 넥스트가 NFT 플랫폼인 ‘도시’에서 미식가 NFT 프로젝트 ‘레이지고메클럽’ 및 tvN 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과 협업한 F&B NFT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레이지고메클럽은 온ㆍ오프라인을 잇는 미식 경험을 공유하는 NFT 기반의 미식 커뮤니티 프로젝트다. 줄 서는 식당은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된 식당을 직접 방문해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라인넥스트는 레이지고메클럽, 줄 서는 식당과 함께 방송 콘텐츠 기반의 F&B NFT를 선보인다.
NFT 프로젝트는 미식가 캐릭터를 기반으로 하는 1000개의 한정판 NFT로 구성된다. 간편한 소셜 로그인과 결제 방식을 지원하는 도시로 즐길 수 있다.
NFT를 구매한 홀더들은 F&B 멤버십으로 미션을 달성하면서 줄 서는 식당에 소개된 식당 사장과의 만남, CJ ENM의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과 연계된 미션 달성 시 래플박스 추첨에도 참여할 수 있다. 레플박스 추첨으로 미식 경험과 함께 도시의 멤버십인 ‘도시 시티즌’ NFT를 받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라인넥스트가 ‘레이지고메클럽 ’tvN‘줄 서는 식당’과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 NFT는 오는 28일 도시에 단독 론칭된다. 론칭 당일 2회의 우선 판매 이후 선착순 판매가 진행되며,도시에서는 보유한‘도시 시티즌’ NFT의 레벨에 따라 우선 판매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사용자들은 DOSI Wallet에 가입 후 네이버페이로 NFT를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