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죽 모델 됐다…본아이에프, 본죽 브랜드 모델로 발탁

입력 2022-12-19 08: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본아이에프)
(사진제공=본아이에프)

본죽이 국민가수 임영웅과 함께 새로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세대에서 사랑받는 특유의 이미지가 브랜드 지향점과 잘 부합해 본죽의 메시지를 전할 최적의 모델이라고 판단하고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그동안 예능이나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에서 선보인 임영웅의 바르고 선한 호감형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라며, “본죽과 임영웅이 공통으로 지닌 따뜻하고 선한 가치가 브랜드의 기존 구매층 외에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새해 인사와 함께 2023년 새해부터 본죽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의 ‘어느날 문득’ 무대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최근 2400만 뷰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은 농업 전환의 압축 모델”…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막 [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노동신문 접근, 왜 막아 놓느냐” 지적
  • '그것이 알고 싶다' 구더기 아내 "부작위에 의한 살인"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15: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458,000
    • +0.44%
    • 이더리움
    • 4,351,000
    • +3.23%
    • 비트코인 캐시
    • 872,500
    • +9.34%
    • 리플
    • 2,734
    • +0.11%
    • 솔라나
    • 183,300
    • +0.33%
    • 에이다
    • 537
    • -0.37%
    • 트론
    • 415
    • +0.48%
    • 스텔라루멘
    • 314
    • +1.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00
    • +1.83%
    • 체인링크
    • 18,210
    • +0.77%
    • 샌드박스
    • 169
    • +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