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 모델에 육상선수 김민지가 새로 합류하고 TV CF를 방송한다고 19일 밝혔다.
김민지는 10대 시절부터 전국 육상경기대회에서 활약을 펼치며 주 종목 400m, 400m 허들에서 1위를 포함 화려한 수상 경력을 지닌 선수다. 특히 뛰어난 실력과 빼어난 미모로 ‘육상계 카리나’라는 별명일 갖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민지는 스타디움에 등장, 마지막 땀방울까지 쏟아내며 훈련에 전념하는 모습이 담겼다. 전력으로 계단을 오르거나, 허들을 넘는 김민지는 각종 훈련 상황 속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내’고, 하이뮨 액티브를 마심으로써 에너지를 ‘다시 채우’는 모습을 반복한다.
일동후디스는 “쏟아낸다”, “다시 채운다”의 간단한 메시지를 빠른 호흡으로 반복 노출함으로써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고단백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반복되는 고강도 운동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의 김민지 선수 덕분에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모델 김민지와 ‘하이뮨 액티브’가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하이뮨 액티브’는 운동 전후, 근육과 근력 강화 등 일상 속 강력한 파워가 필요한 순간을 위한 고단백 음료다. 한 팩당 20g 단백질 함유로, 소화 흡수가 빠르게 잘 되는 산양유 단백과 빠르고 지속적인 단백질 보충을 돕는 뉴질랜드산 농축우유단백을 배합했으며 비타민·미네랄 16종, 필수아미노산 9종 등 액티브한 일상과 균형 영양을 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