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남성에 이어 슈즈도 명품 브랜드로 채운다

입력 2022-12-28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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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올 슈즈 매장. (사진제공=갤러리아)
▲디올 슈즈 매장. (사진제공=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들의 남성 매장을 한 층에 집결시킨 데 이어, 명품 브랜드들의 슈즈 전용 매장까지 한 공간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지난 5개월간 명품 슈즈존 리뉴얼을 단행, 지난 15일 국내 최초로 디올 슈즈 매장을 개점하여 첫선을 보였다.

마놀로 블라닉, 크리스챤 루부탱, 지미추 등으로 구성된 웨스트 3층 명품 슈즈존에 디올 빅 브랜드가 강화되고 내년 상반기까지 차례로 루이뷔통과 샤넬 슈즈를 신규 오픈하게 된다.

국내 첫 오픈한 디올 슈즈 매장은 디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손길로 완성된 최신 2023 디올 크루즈 컬렉션의 슈즈들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명품 남성을 별로도 분리한 이후 명품군 전체 신장률이 최근 2년간 연평균 30% 신장하는 등 성공적인 MD 전략을 선보였다. 갤러리아 측은 이번 명품 슈즈 존 역시 전체 명품 매출에 새로운 성장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명품들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시장 침투율을 높여가는 가운데, 갤러리아명품관이 명품 브랜드들의 헤리티지는 물론 최신 DNA까지 담아내는 플랫폼의 역할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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