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고물가로 차례 상차림과 설 명절 선물 장만에 걱정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이 5일부터 25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와 함께 설맞이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우리 농축산물을 대상으로는 20% 할인 쿠폰인 ‘농식품부 할인지원 농할쿠폰’을 발급한다. 수산물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도 함께 진행한다.
제수용품인 민어를 비롯해 명절 선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굴비, 과일세트 등 다양한 우리 농축수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농할쿠폰’과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쿠폰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을 통해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매주 1장씩 제공되는 20% 쿠폰은 판매가의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고 즉시 할인‧적립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대상 상품은 ‘농할 20%’, ‘수산 20%’ 라벨로 확인 가능하다.
공영홈쇼핑은 민생 안정을 위해 지난해 4월부터 운영한 ‘물가안정 프로젝트’ 추진도 계속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주요 생필품과 식품을 대상으로 800회 이상 방송을 통해 1000억 원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노상용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팀 과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높은 장바구니 물가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공영홈쇼핑에서 우수한 품질의 우리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