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세일’ 매달 연다”…첫 타자는 ‘뷰티’

입력 2023-01-08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참여 셀러 300곳, 혜택 적용 상품은 1만 개 이상…역대급 규모

(사진제공=SSG닷컴)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이 매달 하나의 카테고리를 선정해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 수준의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정례화한다. 다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없는 특급 행사도 수시로 열며 새해에도 ‘온라인 오픈런’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이달부터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쓱세일’을 신설하고, 첫 순서로 ‘뷰티 쓱세일’을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연다고 8일 밝혔다. 셀러(판매사) 수는 300여 곳, 혜택 적용 상품은 1만여 개 이상으로 뷰티 단일 품목 행사 기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다.

행사 이름은 사명(쓱닷컴)과 해마다 열리는 신세계그룹의 대표 쇼핑 축제인 ‘쓱데이’의 첫음절을 따서 지었다. 또한 지난해 11월 야구단 우승을 기념해 진행한 감사제 ‘쓱세일’과 동일한 이름을 유지하며 흥행 바톤을 이어받기로 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가전이나 패션, 명품(럭셔리) 등 월별로 카테고리를 정해 연중 내내 행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행사 기간 SSG닷컴은 에스티 로더, 키엘, 랑콤 등 백화점 입점 유명 화장품부터 아이오페, 닥터지, 마녀공장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인기를 끄는 트렌디한 뷰티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총망라해 쿠폰 및 카드 청구 할인, 타임딜, 라이브커머스 등 풍성한 쇼핑 콘텐츠와 함께 선보인다.

온라인 관계사인 G마켓, W컨셉도 별도의 기획전 페이지를 열고 행사 규모를 키운다. SSG닷컴에서 준비한 행사 상품을 G마켓, W컨셉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대표 상품을 연동하고, 플랫폼별로 자체 마련한 상품과 특가 혜택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향후 ‘쓱세일’을 중심으로 관계사 간 연계를 늘려 상승효과도 낸다는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34,000
    • -0.89%
    • 이더리움
    • 4,606,000
    • -1.75%
    • 비트코인 캐시
    • 681,500
    • -1.02%
    • 리플
    • 2,165
    • +21.29%
    • 솔라나
    • 353,600
    • -1.97%
    • 에이다
    • 1,476
    • +26.91%
    • 이오스
    • 1,073
    • +14.03%
    • 트론
    • 284
    • +1.43%
    • 스텔라루멘
    • 521
    • +34.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000
    • -2.54%
    • 체인링크
    • 22,720
    • +8.35%
    • 샌드박스
    • 518
    • +6.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