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건강보험V2' 신규 광고 공개

입력 2023-01-09 10: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흥국생명은 배우 김석훈을 모델로 한 ‘(무)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건강보험V2’의 신규 인포머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김석훈의 보험 이야기’ 시리즈의 4편으로, 이전 시리즈에서 정확한 전달력을 높이 평가받은 김석훈을 모델로 재발탁해 상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 시리즈 역시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다양한 보험 이야기를 광고에 담았다. 특히, 회사 측은 최근 금리 인상과 물가 상승으로 관심이 높아진 비갱신형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고자 이번 상품 광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인포머셜 광고를 통해 소개되는 ‘(무)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건강보험V2’’는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 등의 이력을 가진 유병자들도 보험료 할증 없이 암 관련 특약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계속받는암진단’ 특약을 통해 첫 번째 암 진단 확정일로부터 2년 경과 후 발생하는 새로운 원발암, 전이암, 재발암, 잔여암을 모두 포함(기타피부암, 갑상선암, 대장점막내암, 전립선암 제외)한 재진단 암을 보장해 준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험을 더 재미있고 쉽게 이해하는 광고를 만드는 것이 목적”이라며 “이번 광고로 보험 상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와 필요성이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655,000
    • -1.64%
    • 이더리움
    • 4,724,000
    • +3.32%
    • 비트코인 캐시
    • 698,000
    • +2.35%
    • 리플
    • 2,013
    • -0.89%
    • 솔라나
    • 353,100
    • -0.34%
    • 에이다
    • 1,451
    • +5.45%
    • 이오스
    • 1,058
    • +2.42%
    • 트론
    • 293
    • +4.64%
    • 스텔라루멘
    • 670
    • +40.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400
    • +2.58%
    • 체인링크
    • 24,040
    • +13.13%
    • 샌드박스
    • 591
    • +17.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