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설명절을 맞아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대표 상품은 왕후의 고귀함을 상징하는 궁중 건축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설을 맞이하여 행복과 감사의 마음을 아름답게 전할 수 있는 궁‘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다.
이 선물세트는 과거의 헤리티지를 보존하며 미래를 생각하는 후의 철학을 기반으로 후만의 미학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을 결합하여 궁중 건축 문화의 아름다움을 재해석했다. 절제되면서도 섬세하게 아름다움을 표현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자생력으로 숨은 노화를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의 정수이다. 핵심 성분을 10배 함유한 독자 성분 자하비첩 컴플렉스(Complex)를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주고,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하는 자생에너지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설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20ml와 ‘비첩 자윤 크림’ 6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스킨케어 첫 단계에 생기를 깨워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와 천기단 화현 클렌징 폼이 내장됐다. 또한 깔끔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한 포장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