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계묘년 맞아 ‘토끼 레이블 위스키’ 판매

입력 2023-01-12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세계L&B)
(사진제공=신세계L&B)

종합주류기업 신세계L&B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스페셜 에디션 ‘마쓰이 쿠라요시 퓨어몰트 래빗 레이블(Matsui Pure Malt Whisky Kurayoshi Rabbit Label)’을 ‘와인앤모어(WINE & MORE)’ 매장과 이마트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일본 마쓰이 주조(Matsui Shuzo)에서 제조한 ‘마쓰이 쿠라요시 퓨어몰트 래빗 레이블’은 다양한 증류소의 몰트 원액을 혼합한 퓨어몰트 위스키다. 쓴맛과 단맛, 산미가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며, 건포도와 견과류, 바닐라 스프레드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신세계L&B는 계묘년을 맞이해 제품 레이블에 ‘성장과 도약’의 의미를 담은 하얀 토끼를 그리고 종이가 아닌 천으로 레이블을 제작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해당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43%이며, 700㎖ 1병당 1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신세계L&B는 2021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에반 윌리엄스(Evan Williams)’를 국내에 론칭했으며, 이 외에도 ‘라세니 스몰 배치(Larceny Small Batch)’ 등 총 33개의 위스키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283,000
    • -1.43%
    • 이더리움
    • 2,795,000
    • +0.9%
    • 비트코인 캐시
    • 484,900
    • -2.77%
    • 리플
    • 3,388
    • +2.57%
    • 솔라나
    • 184,100
    • +0.22%
    • 에이다
    • 1,051
    • -1.04%
    • 이오스
    • 738
    • +0.96%
    • 트론
    • 329
    • -0.9%
    • 스텔라루멘
    • 404
    • +3.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00
    • +0.46%
    • 체인링크
    • 19,690
    • +1.39%
    • 샌드박스
    • 411
    • +1.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