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31일까지 요일 특가전 ‘데이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데이마켓은 고물가를 극복하고 소비심리를 회복하기 위해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은 요일별 테마에 맞는 카테고리에 활용할 수 있다. ID 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25일 수요일은 ‘푸드·라이프데이’로, 디지털, 가전,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에어메이드 THE 완벽한 가습기(AHM-9000)’,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HBAF 아몬드(5+1)’ 등이 있다.
26일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골프 등을 선보이는 ‘스포츠·건강데이’, 27일부터 29일까지는 의류, 뷰티용품, 유아동패션 등을 선보이는 ‘패션·뷰티데이’, 30일은 가구, 인테리어용품, 반려동물용품, 장난감 등을 선보이는 ‘홈·리빙데이’, 31일은 바디헤어, 생필품, 출산·육아용품을 선보이는 ‘생필품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도 선보인다. 30일 저녁 6시, G마켓의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호텔수건 브랜드 ‘테리파머’의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호텔 패키지, 발 매트 등 오직 방송 중에만 선보이는 사은품 및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 배너에서 ‘데이마켓’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