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이투데이는 ‘금상소(금융상품소개서)’를 통해 철저히 금융소비자 중심의 투자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리카드 'NU I&U(뉴 아이앤유)’ 카드는 혜택을 할인에 집중했다. 복잡한 마일리지 적립이나 전월 실적 등을 배제하고 심플한 할인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뉴 아이앤유 카드는 무조건 카드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월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최대 1%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요 가맹점에선 높은 할인율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유(S-OIL, 현대오일뱅크)는 리터당 최대 100원 대중교통과 커피(스타벅스, 폴바셋)는 10%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카드 플레이트는 빼곡하게 채운 보랏빛 터치로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했다. △Purple(퍼플)이 반짝 △Purple(퍼플)을 쓰윽 △Purple(퍼플)을 꾸욱 3종류다.
우리금융그룹 모델 아이유와 똑부러지는 우리카드가 함께 광고캠페인은 론칭하며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을 소통했다. 공개된 광고영상에서 반복해서 나오는 ‘깎아유’는 할인에 집중된 카드 혜택을 간단하면서 친근하게 어필한다.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영상을 활용한 톡톡 튀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퍼플 기반의 디자인과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면서 “복잡한 적립 방식 대신 할인에 혜택을 집중해, 간편하고 편리하게 할인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요가 높다”고 말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1만 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