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비대면으로 주식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금 최대 4만 원을 증정하는 ‘현금 4만 원 드림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동안 비대면 주식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 중 국내주식(ETF, ETN 포함)을 1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현금 1만 원,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추가 3만 원을 지급하는 등 최대 4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주식을 한 번도 거래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미국주식 투자 지원금 40달러를 증정하는 ‘40달러 즉시 지급 이벤트’, 타사 계좌에서 키움증권 계좌로 주식 입고 시 최대 현금 115만 원을 증정하는 ‘주식 옮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국내·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 ‘키움영웅전’을 오픈해 ‘1+1 주식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움영웅전은 매월 1일~말일까지 한 달 단위로 진행되며, 국내·해외리그 참가자들을 각 5개 자산그룹으로 나눠 수익률 순위를 보여주는 서비스다.
이벤트를 신청하고 영웅전에 참가하면 국내대회 참가 시 국내주식 1주, 해외대회 참가 시 해외소수점주식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10만 명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