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올해 첫 신제품 안마의자 ‘뉴에라’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60분간 진행된다. 코지마는 최근 뉴에라에 대한 구매 문의와 관심이 늘어나는 데에 맞춰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면서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코지마는 방송을 통해 뉴에라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과 코지마 가습기 ‘아쿠에어’를 증정한다. 구매 인증을 남긴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0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열리는 소통 이벤트를 통해 치킨 20마리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 30장을 제공한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무상 AS 기간 5년 보장 등 혜택도 준비했다.
코지마에 따르면 뉴에라는 듀얼 엔진 및 모션 프레임 등 신기술이 적용된 안마의자다.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두 개 모듈이 강점인 듀얼 엔진과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모션 프레임’ 등을 갖췄다. 또 자동 체형 측정 기능과 커스텀 에어 마사지 기능, 음성 인식 기능 등이 탑재됐다.
회사 관계자는 “뉴에라는 코지마의 혁신 기술을 집약한 안마의자로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직접 만나 코지마의 우수한 제품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