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서비스 만족도 제고 위한 '고객 평가단' 모집

입력 2023-02-09 09:42 수정 2023-02-09 09: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너 대상으로 고객 평가단 모집
서비스센터 방문 후 개선안 제시
참여 고객에게 사례비 등 전달

(사진제공=볼)
(사진제공=볼)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가 9일부터 17일까지 고객 평가단을 모집한다. 평가단 모집은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평가단에 지원 가능한 조건은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사를 통해 신차를 구매한 지 6개월 이상, 보증기간 내 있는 고객 또는 3월~5월에 정기점검 목적으로 △분당 판교 △동대문 △문래 △수원 △광주 △해운대 △대구 서비스센터 중 한 곳을 방문할 예정인 고객이다.

평가단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평가단 전용 굿즈 및 소정의 사례비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 평가단은 볼보자동차코리아 ‘헤이 볼보’ 앱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 대상자는 3월 초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이후 선정 대상자는 모니터링 평가 진행을 위한 사전 교육과 함께 평가단 온라인 발대식(4월), 서비스센터 방문 및 모니터링 평가(4월), 모니터링 후 좌담회(5월), 온라인 해단식(7월) 순으로 활동하게 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접점은 일선에서 고객들을 맞이하는 서비스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서비스에 대해 경청하고, 2023년에도 서비스 만족도 1등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해 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 부문 공동 1위에 올랐다.

해당 조사에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수입차와 국산차를 모두 포함한 최고점인 846점을 기록하며 고객 만족과 서비스를 위한 투자 노력을 인정받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