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푸르지오 에디션은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를 구현하기 위한 상품전략이다.
이번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은 개인의 삶, 심리적 안정, 일상에서의 감동이 중요시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Life inspirer_거주자에게 삶의 영감을 주는 집. 푸르지오'의 컨셉을 적용했다.
푸르지오만의 평면계획을 통해 확보한 알파공간을 거주자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린라이프 테라스'(침실에 연결된 알파룸)와 '비스포크 스튜디오'(거실과 연결된 알파룸), '파노라마 스페이스' 등의 상품을 도입한다.
또 △욕실에 휴식과 힐링의 개념을 추한 '시그니처 욕실'△ 화장실과 샤워공간을 분리한 건식 욕실상품 '클린 바스'△삶의 질을 높이는 수납 시스템과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는 라이프업 스타일링 라이프업 스타일링 상품 등도 도입한다.
이외에도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와 잔디광장 '그린 스퀘어'도 출시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리뉴얼과 함께 지속된 디자인과 상품에 대한 고민이 주거 시장에서의 선호도 상승과 국내외 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푸르지오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우수한 디자인과 상품,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