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9일 지니언스에 대해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역대 최고치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표주가와 투자의견은 제시하지 않았다.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니언스는 NAC 부문에서 카드너로부터 글로벌 탑5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공공조달에서 77% 시장점유율로 1위를 유지했다”면서 “EDR 부문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내에서 84% 시장점유율을 보이며 국내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 연구원은 “글로벌 NAC 시장은 연평균 10.4%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1위 시장 지배력을 기반으로 안정적 성장을 지속하고 있고, 글로벌 EDR 시장도 연평균 24.8% 성장하는 가운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면서 “클라우드, 재택근무 및 5G의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이 확대되는 가운데 차세대 보안솔루션인 NTNA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고 했다.
아울러 그는 “이 같은 시장에 지니언스가 대응하기 위한 토탈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시장 확대와 함께 실적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올해 매출액 451억 원, 영업이익 85억 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17.4%, 22.9% 증가하며 역대 최고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달성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