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음료도 ‘저칼로리’…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입력 2023-03-13 08: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코카콜라)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층 더 칼로리를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워에이드 제로’는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을 칼로리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는 음료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자사의 인기 제품인 저칼로리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기존 파워에이드의 블랙 라벨과 달리 가볍고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화이트 라벨로 적용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라며 “운동 마니아들이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파워에이드 제로’를 찾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대표 제품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비롯해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 ‘파워에이드 메가볼츠’를 포함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두 번째 대면한 정용진…3배 실적 점프에 ‘글로벌 영향력’ 확대
  • 팬심도 쌓고 자산도 쌓고…최애 ‘덕질통장’으로 즐겁게 저금해볼까 [경제한줌]
  • '아아'의 계절이 온다…2025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 비교 "가장 싼 곳은?" [그래픽 스토리]
  • 대학 축제 라인업, 집착(?)의 이유는 [이슈크래커]
  • 단독 대선 앞두고...동서식품, 6개월 만에 또 ‘가격 인상’
  • 김용태 비대위원장, 尹 전 대통령에 탈당 권고…"대선 승리 위해 결단해달라"
  • 유권자 10명 중 8명 “이번 대선 반드시 투표하겠다”
  • ‘골때녀’ 원더우먼, 월클에 이어 스밍파에도 3-0 승리...마시마·우희진 활약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5.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974,000
    • +0.24%
    • 이더리움
    • 3,579,000
    • -2.43%
    • 비트코인 캐시
    • 558,000
    • -1.85%
    • 리플
    • 3,461
    • -4.26%
    • 솔라나
    • 239,900
    • -3.92%
    • 에이다
    • 1,089
    • -3.63%
    • 이오스
    • 1,108
    • -2.38%
    • 트론
    • 387
    • -0.51%
    • 스텔라루멘
    • 416
    • -3.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000
    • -4.59%
    • 체인링크
    • 22,880
    • -4.79%
    • 샌드박스
    • 459
    • -7.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