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을 위한 ‘마음존중 ES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마음존중 ESG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마음이 시키는 대로 참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회사가 3가지 미션(△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을 제공하고,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실천한 뒤 별도 제작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인증하는 활동이다.
실천 인증 시 건당 10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일정금액이 모이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제고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ESG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