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09/04/20090424104857_jscs508_1.jpg)
양사는 2008년 한해 동안 공동 프로모션을 펼쳐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둔바 있다. 슬러거의 경우 2009프로야구 개막 시즌 신규가입자 70%가 부산과 서울지역에 집중, 게임 내 선택 구단과 응원구단에서도 롯데자이언츠는 작년 대비 80% 상승하는 효과를 봤다.
슬러거는 이미 지난 4일 부산 개막전에서 현장 이벤트를 선 보였으며 앞으로 중요 경기 마다 부산의 홈 팬들을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팀장은 "양사의 협력관계를 기반으로 야구팬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슬러거는 프로야구 시즌 동안 부산 사직 구장에서 펼쳐지는 롯데 자이언츠 홈경기 시 입장권에 슬러거 쿠폰을 인쇄해 경기장을 찾는 롯데 자이언츠 팬들에게 슬러거 및 피망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