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브랜드파워 24년 연속 1위

입력 2023-03-23 09: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위니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딤채' 24년 연속 1위 선정 (사진제공=위니아)
▲위니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딤채' 24년 연속 1위 선정 (사진제공=위니아)

위니아는 자사의 김치냉장고 ‘딤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2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위니아는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2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최근에 출시한 2023년형 딤채 김치냉장고는 전국 팔도의 김치 맞춤 숙성 기능을 탑재하고 밀키트 보관 모드 등 소비자 식문화 트렌드까지 적극 반영했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K-BPI에서 딤채가 24년 연속 1위 브랜드를 차지한 것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며 “앞으로도 위니아만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221,000
    • +3.36%
    • 이더리움
    • 2,846,000
    • +2.93%
    • 비트코인 캐시
    • 487,100
    • -0.96%
    • 리플
    • 3,472
    • +2.72%
    • 솔라나
    • 196,000
    • +7.1%
    • 에이다
    • 1,092
    • +4%
    • 이오스
    • 750
    • +2.6%
    • 트론
    • 327
    • -2.1%
    • 스텔라루멘
    • 40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00
    • +2.4%
    • 체인링크
    • 21,280
    • +10.95%
    • 샌드박스
    • 422
    • +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