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착착'. (사진제공=락앤락)
락앤락은 정리와 보관에 특화된 ‘락앤락착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락앤락에 따르면 락앤락착착은 주방을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정리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뚜껑끼리 서로 결착되고, 몸체를 포개어 보관할 수 있다. 크기가 가장 큰 용기 안에 다른 용기를 모두 수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 실용적이다.
소용량인 230㎖, 500㎖, 920㎖부터 대용량인 1.6ℓ, 2.7ℓ, 4.4ℓ까지 냉장고에 활용도가 높은 6가지 사이즈로 구성된다. 1.6ℓ 용기 위에 230㎖ 2개, 2.7ℓ 용기 위에 500㎖ 2개, 4.4ℓ 용기 위에 920㎖ 2개를 적층할 수 있다.
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눈금이 새겨져 있어 사이즈 선택이 쉽다. 뚜껑을 열고 닫기 편하도록 모서리에 손잡이를 설계했다. 또 뚜껑과 몸체에 같은 알파벳을 표시해 쉽게 짝을 찾을 수 있게 했다. 뚜껑은 사면결착 구조로 밀폐력이 강하다. BPA 프리 소재를 사용해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2분 이내), 냉동실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주방과 냉장고 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공간 활용 측면에서 유용하다"라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락앤락착착은 락앤락몰과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판매한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4월 5일까지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