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는 봄맞이 마케팅의 하나로 28일부터 6월8일까지 42일간 전국 820개 주유소에서 '오일뱅크 굿 서비스 페스티벌'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보너스카드 고객이 웃음과 미소로 인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주유소를 추춘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주유권과 엔진오일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오일뱅크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응모권을 접수한 주유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1년 무료 주유권(216만원 상당)'을 제공하고, 60명에게는 '1개월 무료 주유권(18만원 상당)'을, 900명에게 '1회 무료 주유권(4만5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 행사 참여 고객 전원에게 엔진오일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오일뱅크는 고객의 추천을 받은 주유소 서비스 점수를 합산해 상위 주유소 200곳에 '미소상', '인사상', '고운 말씨상'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주유소에서 배포하는 서비스 평가 응모권을 받아 현대오일뱅크 홈페이지(www.oilbankcard.com)의 행사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행사에 참여할 자격을 얻게 된다.
한환규 현대오일뱅크 부장은 "이번 행사는 소비자의 수요가 서서히 회복되는 추세와 맞물려 봄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에게 행운을 주는 마케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