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은 4월 한 달간 ‘비대면 계좌개설, 채권투자, 신용융자 금리 할인’ 등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는 생애 최초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국내주식을 매매하면 현금 2만 원이 즉시 지급된다. 매매 금액이 100만 원 이상이면 2만 원이 추가 지급된다.
채권투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외채권 첫 매수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2매를 받게 된다. 또한 장외채권을 매수하거나 타사 보유 채권을 이베스트투자증권으로 입고 시 조건에 따라 1만 원에서 최대 200만 원까지 현금이 지급된다. 단, 매수 및 입고 잔고를 5월 31일까지 유지하는 조건이다.
작년 1월 1일 이후 신용융자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는 신용융자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리 적용은 이벤트 신청일 다음 영업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할인 신용금리는 30일 연 5.5%, 60일 연 6.5%, 60일 초과 시 연 7.5%이다.
모든 이벤트는 이베스트투자증권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한 고객 대상이며, 신청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테일사업부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높은 금리와 부진한 증시에 대한 투자자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준비했다”며 “채권투자를 시작하거나 신용융자가 필요한 고객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