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필앤필 프로젝트 흥행…써네이 주문 393%↑

입력 2023-04-07 08: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워레가시 기획전 후 브랜드 페이지 조회수 142% 증가

▲새로운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소개하는 머스트잇의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 (사진제공=머스트잇)
▲새로운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소개하는 머스트잇의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 (사진제공=머스트잇)

새로운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소개하는 머스트잇의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가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머스트잇은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의 4번째 주인공으로 소개한 브랜드 써네이(SUNNEI)의 주문 건이 기획전 실시 전 주간 평균과 실시 후 일주일(2023년 3월 29일~4월 5일)을 비교했을 때 393%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는 떠오르는 명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머스트잇은 지금까지 총 4회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매회 머스트잇만의 시각으로 브랜드를 재해석한 화보와 매거진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써네이 매거진 콘텐츠는 평균 조회 수 2만447회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가장 먼저 소개했던 ‘아워레가시(OUR LEGACY)’는 기획전 실시 1개월 전과 후를 비교했을 때 브랜드 페이지 조회 수가 142% 증가했다. 기획전 실시 전 주간 평균 주문 건과 실시 후 주간 평균 주문 건을 비교했을 때 74% 늘었다.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의 두 번째 주인공이었던 ‘가니(GANNI)’ 역시 기획전 실시 전과 비교했을 때 주간 평균 주문 건이 63% 늘었고 자크뮈스(JACQUEMUS)도 16% 증가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를 통해 유행하는 스타일을 쫓기보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261,000
    • -0.63%
    • 이더리움
    • 4,065,000
    • +0.12%
    • 비트코인 캐시
    • 500,000
    • -1.38%
    • 리플
    • 4,116
    • -1.51%
    • 솔라나
    • 288,000
    • -1.94%
    • 에이다
    • 1,169
    • -1.43%
    • 이오스
    • 957
    • -2.84%
    • 트론
    • 365
    • +2.24%
    • 스텔라루멘
    • 521
    • -1.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250
    • +1.09%
    • 체인링크
    • 28,620
    • +0.18%
    • 샌드박스
    • 597
    • -0.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