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 인수…중국 시장 공략

입력 2023-04-11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NHN커머스)
(사진제공=NHN커머스)

NHN커머스가 코스메틱 브랜드를 인수해 중국 뷰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NHN커머스는 중국 내 사업성 강화 목적으로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W.Lab)을 최근 인수했다고 11일 밝혔다.

더블유랩은 중국에서 화장품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더블유랩은 티몰, 타오바오, 징동 등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2021년 중국 광군제에서 2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이외에도 2020년 티몰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브랜드 TOP 10 선정,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색조화장품 중국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등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K-뷰티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이번 인수를 통해 NHN커머스는 쿠션팩트, 선크림, 수분크림 등 더블유랩의 검증된 주력 제품을 중국 현지에 유통함으로써 중국 K-뷰티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NHN커머스의 중국 법인 NHN에이컴메이트는 탄탄한 현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화장품, 건강식품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를 중국 유명 온라인몰에 공급하는 등 국내 업체의 중국 이커머스 유통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더 나아가 NHN커머스는 확보한 자체 브랜드를 바탕으로, 오랜 기간 축적해온 풍부한 중국 사업 노하우와 더블유랩의 브랜드 인지도를 접목함으로써 중국 사업의 외형과 수익성을 한층 향상시킬 방침이다.

이윤식 NHN커머스 대표는 “NHN커머스는 중국 내 국내 브랜드 최대 유통 업체로 양질의 한국 상품을 중국에 소개하고 있다”며 “NHN커머스의 중국 유통 사업 노하우와 더블유랩의 뛰어난 상품력을 기반으로 중국 주력 소비자 Z세대 ‘링링허우’의 K-뷰티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붕괴 사고' 광명 신안산선 공사현장 밤샘수색…1명 구조·1명 실종
  • 게임에서 만나는 또 다른 일상…‘심즈’의 왕좌 노리는 크래프톤 ‘인조이’ [딥인더게임]
  • 침팬지 탈을 쓰고나온 로비 윌리엄스…'위대한 쇼맨'의 서사 [시네마천국]
  • "이번 주 지나면 내년에 봐야"…올해 마지막 벚꽃 보려면 어디로? [주말N축제]
  • 뉴욕증시, 역사적 급등락 주간 강세로 마무리…나스닥 2.06%↑
  • 서울 지하철로 떠나는 벚꽃 여행
  • 육사, ‘필기’ 없는 전형 신설…생기부로 평가한다
  •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공개…넷플릭스, 신작 출격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417,000
    • +0.48%
    • 이더리움
    • 2,318,000
    • +1.36%
    • 비트코인 캐시
    • 455,700
    • +2.89%
    • 리플
    • 3,002
    • +1.62%
    • 솔라나
    • 181,300
    • +4.68%
    • 에이다
    • 923
    • +0%
    • 이오스
    • 875
    • -5.1%
    • 트론
    • 363
    • +3.71%
    • 스텔라루멘
    • 347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41,400
    • +0.44%
    • 체인링크
    • 18,510
    • +0.82%
    • 샌드박스
    • 379
    • -0.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