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노티드 냉동 크림떡 2종 판매

입력 2023-04-12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해 냉동떡 매출 577% 늘어

▲모델이 12일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노티드 냉동 크림떡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모델이 12일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노티드 냉동 크림떡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최근 떡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홈플러스가 노티드 냉동 크림떡을 선보인다.

홈플러스가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노티드 딸기 크림떡과 노티드 청포도 크림떡 2종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노티드 냉동 크림떡은 찰떡 안에 부드러운 우유 커스터드 크림과 딸기잼, 청포도잼을 넣은 식품이다. SPC삼립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협업했다. 실온에서 자연해동 후 바로 섭취 가능하고 개별 포장해 휴대가 간편하다. 상품 안에는 아기자기한 노티드 캐릭터 띠부씰 3장을 랜덤으로 동봉했다.

홈플러스가 노티드 냉동 크림떡을 출시한 배경은 최근 할매니얼 트렌드 확산으로 떡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1월 1일부터 4월 9일까지 홈플러스 냉동떡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77% 증가했다.

권은미 홈플러스 낙농&냉동팀 바이어는 “최근 간편한 간식으로 떡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젊은 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노티드 냉동 크림떡’을 새롭게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명 오프라인 매장의 맛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해 고객 선택 폭을 넓히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맛집의 맛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명 브랜드 협업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와 노티드가 협업한 ‘파이렉스 노티드 계량컵’은 현재 준비된 물량의 약 70%가 소진됐다. 이어 설빙 인절미 순희 막걸리는 출시 한 달 만에 약 21만 병이 판매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594,000
    • +0.02%
    • 이더리움
    • 4,734,000
    • -0.78%
    • 비트코인 캐시
    • 534,000
    • -2.02%
    • 리플
    • 663
    • -0.6%
    • 솔라나
    • 195,100
    • -2.3%
    • 에이다
    • 534
    • -3.26%
    • 이오스
    • 793
    • -4.34%
    • 트론
    • 177
    • +1.72%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050
    • -2.79%
    • 체인링크
    • 19,020
    • -3.5%
    • 샌드박스
    • 456
    • -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