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하이트진로 ‘켈리’ 론칭 캠페인 공개

입력 2023-04-14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이 하이트진로의 새 맥주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

14일 이노션은 하이트진로 새 맥주 브랜드 ‘켈리’의 신규 론칭 캠페인을 공개했다.

론칭 캠페인 <라거의 반전, 켈리>는 기존 라거에 대한 모든 편견을 파괴하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콘셉트를 앞세워 만들었다. 부드러운 맛과 강렬한 탄산감, 즉 대비되는 두 가지 맛이 공존하는 새로운 차원의 맥주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수많은 맥주 브랜드들이 쏟아지는 경쟁시장 속에서도 ‘켈리’는 맥주의 본질에 집중했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영상은 △프리론칭 편 △덴마크 맥아 편 △더블 숙성 편 등 총 3편으로 제작됐다. 각각의 영상은 켈리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데 집중했다.

우선 광고 모델로 멜로와 액션물을 넘나들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손석구가 등장한다. 부드러움과 야성미의 매력을 동시에 지닌 배우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켈리의 ‘반전’ 콘셉트를 강조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켈리만이 지닌 특별함, 즉 부드러운 거품과 강렬한 탄산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 포인트를 영상 속 반전 요소들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우울한 생일 맞은 롯데…자산 매각·사업 재편 속도전[롯데, 위기 속 창립 58주년]
  • 미국 “철강ㆍ자동차ㆍ반도체 등 상호관세 미적용”
  • 이민정♥이병헌 쏙 빼닮은 아들 준후 공개…"친구들 아빠 안다, 엄마는 가끔"
  • “매매 꺾여도 전세는 여전”…토허제 열흘, 강남 전세 신고가 행진
  • [살얼음판 韓 경제] ‘마의 구간’ 마주한 韓 경제…1분기 경제성장률 전운 감돌아
  • 챗GPT 인기요청 '지브리 스타일', 이제는 불가?
  • 2025 벚꽃 만개시기는?
  • "엄마 식당 한 번 와주세요"…효녀들 호소에 구청장도 출동한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112,000
    • -2.67%
    • 이더리움
    • 2,677,000
    • -5.87%
    • 비트코인 캐시
    • 437,100
    • -4.98%
    • 리플
    • 3,008
    • -5.73%
    • 솔라나
    • 177,200
    • -6.19%
    • 에이다
    • 953
    • -5.83%
    • 이오스
    • 1,174
    • +14.76%
    • 트론
    • 347
    • -1.42%
    • 스텔라루멘
    • 382
    • -5.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5,720
    • -5.03%
    • 체인링크
    • 19,180
    • -8.75%
    • 샌드박스
    • 378
    • -8.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