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 시슬리 론칭…프리미엄 합 맞았다

입력 2023-04-18 10: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인기상품 28종 입점…고품질·고기능성 선호 고객 공략

▲뷰티컬리가 진행하는 시슬리 브랜드 위크. (사진제공=컬리)
▲뷰티컬리가 진행하는 시슬리 브랜드 위크. (사진제공=컬리)

뷰티컬리에 세계적인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시슬리가 입점한다.

18일 컬리에 따르면 뷰티컬리가 이번에 론칭하는 시슬리 제품은 총 28종이다. 이 중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어드밴스드 포뮬라는 시슬리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다.

휘또-블랑 르 쿠션도 최근 판매량이 증가한 시슬리의 대표 상품 중 하나다.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라인 등 요즘 뷰티컬리 플랫폼에서 판매량이 부쩍 늘고 있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들도 있다.

시슬리는 1976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하이엔드 브랜드다. 원료의 재배지, 수확 시기, 추출 기법까지 꼼꼼하게 검증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초고가임에도 최고의 재료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브랜드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

뷰티컬리는 시슬리 론칭에 맞춰 24일 오전 11시까지 '시슬리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론칭한 시슬리의 인기 제품 28종을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일 오후 8시 30분에는 론칭 기념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시슬리를 대표하는 베스트 상품들을 맞춤 기획세트로 판매한다.

뷰티컬리는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럭셔리 뷰티 브랜드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8배나 늘어날 만큼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결이 잘 맞는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다. 실제로 뷰티컬리에 입점한 라 메르, 달팡 등의 고가 에스테틱 브랜드들 모두 높은 판매량 신장률을 기록 중이다. 에스티로더, 랑콤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 또한 마찬가지다.

김새아 컬리 뷰티MD팀장은 “시슬리의 뷰티컬리 입점은 온라인 뷰티 커머스 시장에서 갖는 의미가 크다”며 “최고급 뷰티 브랜드 소비자들도 뷰티컬리를 통해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